in

개절친 코스프레 하던 려원이 갑자기 한예슬 쌩깠던 진짜 이유

과거에는 방송에서 절친으로 등장하며 친한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지나더니 서로 남남보다 더 못한 사이가 된 연예인들을 볼 수있습니다. 

서로 폭로전을 펼치기까지 하는데요. 

어떤 연예인들이 있을까요. 

이효리- 이수영

이효리와 이수영은 1979년생 동갑내기로 지난 2000년대에 같은 시기에 활동하면서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됐습니다. 

당시 연예계에는 79클럽이라는 연예계 사모임이 있었는데요.

이 모임에는 이효리, 이수영, 강타, 이지훈, 신화 김동완과 신혜성과 이민우,박경림,성시경,이기찬 등 1979년생 양띠인 가수들이 속해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친해졌을때는 이효리가 독보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지만,

이수영이 라라라, 아이빌리브 등 다양한 곡으로 히트를 치고 대상을 받으면서 점점 인기를 얻으며 치고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두사람은 여전히 함께 방송출연도 하고 서로 언급하며 절친임을 인증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이수영은 이효리가 아닌 박경림, 장나라와 절친이라며 TV에 출연했고, 이효리와의 관계는 멀어져가는 듯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불화설에 대해서 부인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결국 시간이 많이 흐른 이후, 이효리가 방송에 나와 털어놓으며 밝혀지게 되었는데요.

지난 2012년 SBS에서 방영된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이효리는 당시 이수영과의 해프닝을 언급했습니다. 

이효리는 자신은 자유분방한 영혼으로 아이돌 활동 당시에도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수영과도 심야영화를 보러 가거나 포창마차를 함께 가는 등, 밤문화를 즐겼는데, 

이를 알게된 이수영의 소속사에서 이효리에게 ‘이수영 접근 금지 명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이수영에게 많은 것을 경험하게 해주고싶었지만, 

이수영의 이미지가 망가지는 것이 두려웠던 소속사측은 강력하게 이효리에게 만나지 말라고 요구했습니다.

순수했던 이수영은 이 사실에 대해 전혀 몰랐고 나중에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서로 방송에서 언급하는 정도는 되었지만, 과거 절친한 사이로 돌아가기는 이미 어색해져버린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안지영-우지윤 

볼빨간 사춘기는 지난 2014년 슈퍼스타케이6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안지영과 우지윤은 고등학교 1학년때 같은 반이었던 친구였습니다.

경북 영주에서 유일하게 하나 있던 실용음악학원에도 함께 다녔으며, 영주 시내에서 버스킹을 하기도 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슈퍼스타케이4와 파이브, 케이팝스타 시즌3에도 출연했지만, 모두 예선에서 탈락했습니다. 

2014년, 스무살의 나이에 안지영은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진학했고, 우지윤 역시 대학교에 진학했습니다.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슈퍼스타케이6에 나가고 안되면 각자의 갈길을 가자며 출연했는데, 

당시 방송에서 특이한 음색과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Top 10에 들지 못하고 특별무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었는데, 이후 2015년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불화설은 활동 당시에도 조금씩 나왔는데,

메인 보컬을 맡은 안지영과 기타를 맡은 우지윤에게 소속사에서 너무나 다른 대우를 해준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가끔 인터넷에 두 사람을 차별대우 한다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소속사측은 그때마다 ‘불화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결국 2020년 4월 우지윤은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우지윤과 안지영의 불화가 기정 사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지난 7월 우지윤은 자신의 SNS에 안지영과의 불화에 대해 폭로글을 올렸습니다.

안지영 역시 우지윤의 글에 반박하는 SNS글을 올렸고, 두 사람의 우정과 가수활동은 끝이 났으며, 볼빨간 사춘기에는 안지영만이 남는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최근 안지영은 건강 악화를 문제로 잠정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려원 – 한예슬

려원과 한예슬은 1981년생 동갑내기이며, 어린시절 외국에서 지냈다는 공통점으로 인해 절친이 되었습니다.

또한 자주 방송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동반 화보를 찍기도 하고, 동시간대 드라마로 경쟁을 했을 당시에도 “드라마 끝나면 함꼐 여행을 가기로 했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죠. 

또한 생일 파티에는 꼭 참석하는 등 절친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려원의 절친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소이현 등 다른 친구들 역시 함께 하는 모습을 SNS에 종종 공개했었는데요. 

그런데 2020년 이후 손담비를 시작으로 소이현, 려원은 한예슬과 인스타그램 친구였으나 언팔로우를 한 것으로 알려졌고, 

방송에서도 일절 언급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2019년까지 SNS에서 자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지만, 그 이후에는 서로에 대한 존재를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려원과 한예슬 두 사람은 워낙 절친으로 알려져있어 많은 이들이 불화설에 대해 궁금해하기도 했지만, 

방송이나 인터뷰를 통해 일절 언급을 하지 않았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이 추측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