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나는 솔로 8기 영식 옥순이 결국 선택하지 않았던 이유 (+후기)

최근 나는솔로 8기가 종료한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커플이었던 옥순과 영식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옥순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안녕하세요 8기 옥순입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옥순은옥순이로 보낸 6주는 얻은 것도, 배운 것도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솔로나라에 과몰입을 하다 보니 스스로도 아쉬운 모습이 보였는데요. 부족한 부분이 있었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우리 8기 언니 오빠들을 알게 된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8기분들, 응원해주시는 시청자분들, 그리고 모니터 밖에서 고생 많으셨던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나는솔로 8기 옥순 

옥순은 나는솔로 8기가 방송되는 동안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출연자입니다.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이직을 하는 과정에서 휴식기에 나는솔로 8기에 출연했다고 밝혔는데요. 

8기에 출연했던 남자 출연자 영식. 영식과 옥순은 서로 잘 통하는 모습을 보였고, 오해가 쌓였지만, 잘 풀어나가면서

최종 선택을 할 것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은 바 있었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8기에서 인기가 많았고, 그녀를 찾는 남성 출연자들이 많아 항상 바빴습니다. 그래서 오해가 쌓이기도 했었는데요. 

옥순은 지난 22일 방송된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에서 영식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모두들 영식과 옥순의 해피엔딩을 예상했지만, 옥순은고마운 마음을 간직하겠다라고 말하고 자신에게 호감을 표한 영식을 선택하지 않아 충격을 안겼습니다.

방송 직후 일부 네티즌들은남사친 만들려고 방송 나왔냐“,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는 거 보기 불편했다며 비난을 쏟아냈는데요.

이에 옥순은다들 화가 많으시네라며 자신을 향한 비판에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식 (블라인드, 여자친구)

영식 역시 나는솔로 8기 내내 옥순에게 호감을 보였지만, 옥순의 선택을 받지 못했는데요. 

하지만, 최근 좋은 소식을 들려줬습니다. 

나는 솔로 8기 방송 후, 소개팅을 받아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영식은 판교에 위치한 IT기업,  NC소프트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잘 표출하는 사람인데요. 나는 솔로 8기가 방송될 시기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영식에 대해 폭로하겠다며 글을 쓴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때 영식은 본인 등판을 했는데, “당사자입니다. 말씀해주셔도 돼요. 전 찔리는게 없으니까요라고 댓글을 올려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회사가 끝나면 집에 가서 운동을 하고 강아지 산책 시키는 것이 유일한 취미이자 일상이라고 하는데요. 

훈훈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식 옥순 거절한 이유

 

나는 솔로 8기 영식과 옥순은 비록 잘 되지는 않았는데요. 아마도 옥순은 짧은 시간 동안 많은 판단 끝에 자신과 맞지 않다고 느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