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미우새 고준, 결혼 · 열애는? “여자친구 에게 늘 차이는 쪽”, 본명은 고준 아닌 ○○○

김종국 닮은꼴 고준

최근 종영한 SBS ‘열혈사제’에서 맹활약한 배우 고준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고준이 등장하면서 母벤져스는 “섹시하게 생겼다” “대성할 것 같다” 며 극찬했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이 느껴진다며 ‘아들의 향기’ 가 느껴진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동안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고준 나이는 1978년 생으로 올해 42세이다.

가명을 쓰고 있기 때문에 고준의 본명은 김준호 라고 알려졌다. 

서울예대 출신으로 2001년 와니와 준하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약 19년차 베테랑 배우다. 무명시절이 길었다고 알려졌다. 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 그 중 대표작으로 미씽 사라진 여자, 변산, 바람 바람 바람, 청년경찰, 타짜 신의 손 등이 있다.

‘열혈사제’를 통해 구수한 사투리를 선보여 고향이 전라도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받기도 했지만, 사실 배우 고준의 고향은 서울로 알려졌다.

결혼 적령기인 그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열애와 결혼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고준은 미혼이다. 이에 대해 “독신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에 대한 책임감에 대해 조심스럽다. 아직 준비가 덜 된 것 같다”며 고백했다. 이어 “아프고 깊은 사랑”을 해 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덧붙여 “연애를 하면 대부분 차였지만, 항상 연애를 하고 싶다”고 자신의 연애관을 표현했다. 

여동생이 아이를 낳을 예정이라 조카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조카를 직접 보면 결혼에 대한 확신이 더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SBS, 고준 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