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딸 이원주 양이 결혼식에 입고 온 드레스의 정체 (+가격, 브랜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7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진희(25)씨와 김덕중 전 교육부 장관의 손자 지호(27)씨의 결혼식에 딸 이원주양과 참석해 눈길을 끌었고 있습니다.

이원주 양은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의 차녀로, 최근 SNS에서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원주는 최근 미국 코네티컷주의 사립학교 초트 로즈메리홀을 졸업한 뒤 대학 입학을 앞두고 한국에 머물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원주양이 미국 하버드대와 브라운대에 동시 합격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원주양이 하버드 대학교에 진학하면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과 동문이 된다는 것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삼성 측은 이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다.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27일에는 정의선 회장의 장녀 정진희씨가 김지호(27)씨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에는 정재계 인사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구광모 LG그룹 회장과 최태원 SK그룹 회장, 동생인 최재원 SK그룹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고,

 현대가에서는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정기선 현대중공업그룹 사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정진희와 김덕중 전 교육부 장관의 손자 김지호는 미국 유학 시절 인연을 맺었고 결혼까지 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결혼식보다 관심을 받은 이원주 양은 정지희 혹은 김지호와 사적인 친분이 있었던 것은 아니며,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을 따라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원주 양이 입고 있던 하객룩이 아주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원주양이 입은 드레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2022 봄·여름 컬렉션 중 바로코 갓니스 실크 패널 미니 블랙 드레스로 알려졌으며, 가격은 200만원대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또 주목을 받은 것은 이재용 부회장과 이원주 양이 타고온 자동차였습니다. 

두 사람은 현대 자동차의 제네시스 G90을 타고 결혼식장에 등장했습니다. 

현대 그룹의 행사에 참석하기때문에 해당 차를 타고 등장했다는 말도 있었는데, 이재용의 센스가 돋보인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재용 부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사석에서는 형 동생 하는 사이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재용 부회장이 정의선 회장보다 2살 많다고 전해졌습니다. 

실제 결혼식의 주인공들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은 이원주 양은 , 2020년 고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장례식때도 많은 언론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과 오빠인 이지호와 함께 장례식장에 나타났는데, 당시 이원주 양의 모습들이 언론과 인터넷에서 공유되면서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글>
  대구 여교사 남편이 밝힌 충격적인 외도 과정 (+신상, 실물, 얼굴)
  세상 청순한 줄 알았는데, 불륜하다가 들켜서 개X 당한 여자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