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프리지아 아빠 직업은? 충격 치과의사 아니다? (+남동생 엄마 직업, 짝퉁)

프리지아로 활동중인 유튜버 송지아가 짝퉁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지만, 이번에는 가족과 관련된 의혹이 불거지면서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한 유튜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프리지아 아빠 직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해당 유튜버는 송지아의 아빠가 부산 유명 유흥업소 사장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영상의 댓글에는 한 네티즌이 등장해 송지아 아빠가 운영하는 유흥업소 이름까지 거론했는데요.

지금까지 프리지아의 아빠가 치과의사로 알려졌기 때문에, 온라인은 프리지아 아빠 직업으로 술렁였습니다.

 

 

프리지아는 과거 아빠의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어, 아빠의 사진과 신상도 급속도로 퍼졌는데요.

네티즌들은 프리지아가 금수저 영앤리치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가족에 대한 해명도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프리지아는 최근 솔로지옥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인기가 많아질수록 의혹들이 많아지며 현재의 짝퉁논란까지 휩싸이게 됐죠.

평소 화려한 패션스타일링을 선보였던 프리지아의 많은 옷과 가방이 짝퉁이었기 때문인데요.

 

 

샤넬백, 로렉스 시계 등 많은 명품이 짝퉁이었으며, 프리지아는 결국 사과영상을 게재하고 가품사용을 인정했습니다. 다만 이번 사건은 본인만의 잘못이며 가족과 팬을 향한 비난은 멈춰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한편 프리지아는 중국 SNS채널에 김치를 ‘파오차이’라고 표기한 영상이 공개돼 비난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