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남주혁이 절친이라던 가수 강남 결혼식에 가지 않은 이유

강남 남주혁 

같은 프로그램에서 만나 브로맨스를 보여준 연예인들이 많이 있죠.

방송을 통해 만났지만, 현실에서도 절친으로 이어지는 경우들도 있는데요.

둘 중 한 명은 톱스타가 되고, 또 한 명은 그렇지 않다면 어떤 상황이 벌어질까요?

오늘은 브로맨스 케미로 친하게 지내다가 유명해진 후 연락이 두절됐다는 연예인의 이야기를 알아봅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 강남과 배우 남주혁입니다.

지난 2020년, 강남은 국가대표 출신 스케이트 선수인 이상화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절친 케미를 자랑했던 배우 남주혁은 강남의 결혼식에 오지 않았는데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강나면주

지난 2014년 JTBC에서 방영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연예인들이 고등학교로 찾아가 다시 학생들과 생활하면서 체험을 하는 관찰 예능이었는데요.

지금은 유명 배우가 된 남주혁과 아이돌 출신 강남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두 사람 모두 인지도가 없었는데, 두 사람의 케미가 잘 맞아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한국말이 지금보다 서툴렀던 강남은 남주혁을 나면 주라고 착각해 부르기 시작했고,

그래서 두 사람은 강 나면 주 커플로 불리며 많은 팬들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스타병

이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은 남주혁은, 연기 활동을 위해 2015년 하차하게 되는데요.

그 이후 다수의 드라마, 영화를 통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가 워낙 좋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팬들은 강나면주에 대한 관심을 보였는데요.

그러다 2017년 10월. 강남은 추석특집 예능 ‘가족의 발견’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연예인 감정단은 강남의 사촌동생 후보로 등장한 7명의 일반인들 중에서 진짜 사촌동생을 찾아야 했습니다.

이에 강남과 친한 연예인을 알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나왔는데요.

그중 한 명이 남주혁을 적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mc 전현무는 강남에게 남주혁과의 친분에 대해 물어봤는데요.

강남은 “남주혁이 잘 되고 나서 연락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빠서 그런 걸 거다”라고 수습했지만, 조금 서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함성 감별사

강남의 ‘연락 두절 발언 이후, 남주혁이 과거했던 인터뷰가 다시 재조명됐습니다.

강나면주로 큰 인기를 끌던 시절, 남주혁은 패션잡지 알루어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때 남주혁은 요즘 강남이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지 않냐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남주혁은 “그런데 함성의 종류가 조금 다르다. 강남이 형이 지나가면 재미있는 사람이 지나간다는 느낌으로 ‘와아’ 소리 즈리고,

제가 지나가면 조금 더 감탄사 같다고 해야 하나? 존나 잘생겼다 이런 소리도 들린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함성을 구분할 줄 아네요. 여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은데 어떤 반응이 기억에 남나요?”라는 질문에는

“항상 좋은 말만 듣다가 누군가 ‘남주혁 별론데?라고 하는 소리가 들리면 욱한다.

내가 너한테 뭐라고 한 것도 아닌데 왜 나를 평가해?

이런 마음이 든다. 워낙 좋은 소리만 들어서 그런 것 같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해당 인터뷰 이후, 남주혁은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는데요.

남주혁은 이후 자신의 인스타에 “어떻게 듣고 쓰는지”라며 억울하다는 의미가 담긴 글을 올리기도 했었죠.

강남과 남주혁 두 사람이 케미가 좋았던 만큼 여전히 기억하고 있는 팬들도 있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JTBC, SNS>

전현무 이혜성 만나기 전부터 후리고 다닌 여자 연예인 Top 5

시그널 시즌2 절대 출연 안 하겠다던 조진웅이 갑자기 말 바꾼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