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학교 폭력으로 논란되고 있는 ‘잔나비’ 유영현 탈퇴, 어떤 인물?

잔나비 유영현 탈퇴

학폭 가해자 의혹을 받은 잔나비 멤버 유영현이 탈퇴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것으로 전해졌다. 

24일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유영현은 현재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향후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다.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에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잔나비 멤버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글이 게시돼 논란을 빚었다. 

유영현은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유영현은 보컬 최종훈과 함께 분당에 있는 이매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진학 후 휴학했다. 

<이하 페포니뮤직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유영현은 현재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향후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습니다.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더불어 유영현은 진심으로 사죄하며 용서를 구할 것이며, 다른 잔나비 멤버들도 이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 어떤 방식으로든 용서를 구할 예정입니다.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진=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뷔 2년 만에 ‘완전체’ 활동 못하고 해체 결정한 걸그룹 프리스틴, 이유는?

유동근 전인화 아들 ‘슈퍼밴드’ 지상 언급한 넬 김종완,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