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제대 후 동생 이수현과 솔로데뷔를 앞둔 전소미와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해 화제다.
이찬혁은 해병대 자원입대 후 최근 전역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이찬혁이 제대 후 동생과 함께 악동뮤지션 완전체 모습을 선보였다.
이찬혁은 군대에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했고, 특히 샤이니 민호를 만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찬혁과 민호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지만, 동시에 해병대 선임과 후임으로 만나게 된 것.
아는 형님 들은 사연을 듣고는 “민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하기도 했다.
이찬혁은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했으며 뛰어난 싱어송라이터 남매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SBS ‘케이팝스타’를 통해 선발된 오디션 출신 듀엣 그룹이다.
이찬혁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며,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동생 이수현은 이보다 세 살 어린 1999년생 올해 나이 22세다. 이수현은 뷰티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가 많아 성공한 유튜버 대열에 올랐다.
이찬혁의 키는 아담한 편으로 프로필상 168cm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이다.
부모님의 몽골에서의 선교사 활동으로 몽골에서 홈스쿨링을 했기 때문에 학력은 검정고시를 패스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병대 자원입대 후 군대에서 군가를 헌정 했을 정도로 군대 내 평가가 좋은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해병대, 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