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 아동 학대 방관으로 징역 선고 받은 김창환, 이석철・이승현 근황은?

더이스트라이트 근황

검찰이 더이스트라이트(이석철·이승현) 형제 폭행 사건과 관련해 김창환 미디어라인 대표에게 징역 8개월을 구형했다.

14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는 형사 16단독 심리로 진행된 아동학대 및 아동학대방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김창환과 상습아동학대 혐의로 구속 기소된 문영일 PD에게 김창완은 징역 8개월, 문영일은 징역3년을 구형했다.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전 멤버인 이석철, 이승현 형제의 법률대리를 맡은 정지석 변호사는 “피고인들이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또 피해자 부모들에 대해 추가폭행 의혹을 제기하고

회사에서 개인악기로 지급받은 전자드럼을 가져갔다는 이유로 이석철과 아버지를 특수절도죄로 고소하는 등

피해자들에 대한 2차, 3차 가해가 이어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 피고인들을 엄중하게 처벌해 달라”고 촉구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전 멤버 이석철은 기자회견을 열어 문영일 프로듀서에게 4년간 폭언과 폭행에 시달렸으며 김창환 회장은 이를 알고도 방조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검찰은 문영일을 구속 기소하고 김창환을 불구속 기소했다. 이에 김창환은 12월 기자회견을 열고 증거자료를 제시하며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반박해 왔다. 

‘더 이스트라이트’ 6인조 남성 밴드였지만 이승현, 이석철 형제 기자회견 이후 그룹은 해지했다. 

이석철은 2000년 생으로 올해 20세다. ‘더이스트라이더’의 리더로 활동했다. 이승현은 이석철의 동생으로 2001년 생이다. 19세이며 밴드 내에서 베이스를 맡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초고등학교 재학중이다. 

<사진=JTBC, 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대 청소년 성폭행 혐의에 항소했던 전 야구선수 엄태용, 결과는?

이정재X신민아 조합으로 기대감 높이는 드라마 보좌관 #줄거리#인물관계도#몇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