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둘째 임신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함소원・진화 부부 (나이 차이, 재산, 직업)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함소원 진화 부부가 주목을 받고 있다. 

25일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출연했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둘째를 갖기 위한 노력을 하며 이와 관련한 대화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진화는 올해 나이 26세, 함소원은 44세로 두 사람은 18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딸 혜정이를 낳았다. 

최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진화는 일하러 나간 아내 함소원을 대신해 딸 혜정이의 육아를 도맡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혜정이를 유모차로 데리고 나간 진화는 지하철 계단에서 시민들의 도움을 받는 등 두 시간만에 친구 학교에 도착했다. 

친구들과 노래방을 갔지만 딸 혜정이 때문에 밖에서 대기하는가 하면 밥을 먹을 때도 우는 혜정이 때문에 제대로 식사도 하지 못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앞서 진화는 방송에서 친구에게 “아내가 전업 주부면 나가서 놀 수 있지만, 아내가 밖에서 돈을 버니 내가 집에 있어야지”라며 마음대로 놀러 다니는 친구에게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어 ‘너랑 아내 사이는 어떠냐’는 질문에 “모든 게 아기 중심으로 흘러간다. 스트레스 풀 곳이 없다. 눈 앞의 아기가 더 중요하니까. 스스로 참는다. 말도 안되는 걸로 싸우면 내가 아무 말도 안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털어놨다. 

중국 진화 직업은 광저우 부근에서 공장을 운영하는 등 임대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7kg 감량 성공한 배우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 방법은?

이승윤 매니저 하기 전부터 여자 코미디언 사이에서 유명했다는 강현석 매니저 (나이, 학력, 군대, 여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