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이동욱과 함께 ‘먹방’ 찍다 같은 몸매 됐다는 래퍼 최자 (나이, 학력, 데뷔)

‘해투4’ 최자가 이동욱의 과거에 대해 입을 연다.

27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대한민국 대표 먹신(神) 노사연, 박지윤, 최자, 유민상, 홍윤화가 출연해 침샘 자극 먹방 토크쇼를 선보였다.

그중 최자의 출연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맛집 탐방 미식가로 소문난 최자가 거쳐온 맛집들은 일명 ‘최자로드’라 불리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최자는 출연진에게 맛집을 추천하며 녹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 최자는 과거 이동욱이 자신 때문에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 못할 뻔한 일화를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이동욱과 군 생활을 같이 했던 최자는 “동욱이도 먹는 것을 좋아한다. 군대에서 동욱이가 저와 열심히 먹다가 서로 비슷한 사이즈까지 살이 불어났다. 아마 이동욱 인생 최대 사이즈였을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최자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주량을 밝혔다. 최자는 이동욱과 둘이서 맥주를 마신 일화를 말하며 “다 마시고 세어 보니 1만cc가 넘었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자 유민상은 “듣다가 배부를 정도”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최자는 “이동욱이 프로라고 느낀 계기가 있다”며 그의 놀라운 능력에 대해 말했다고 전해졌다. 

최자가 밝힌 이동욱의 능력은 모두를 놀라게 할 정도였다고 알려졌다.

최자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지난 2000년 데뷔했다.

<사진=SNS,KB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작진 몰래 카메라 없이 또 만났다는 오창석・이채은 커플 (이채은 나이, 직업, 학력, 집안)

송중기 X 송혜교 이혼 예견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