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20세 나이 차이 극복하고 교제 중이라는 배우 박혁권, 조수향, 누구인가?

배우 박혁권과 조수향이 열애설이 불거졌다.

박혁권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29일 오전 “방금 열애설 소식을 접하고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 배우 개인사라 소속사도 내막을 전혀 알지 못한다. 본인과 확인 후 입장을 정리해 밝히겠다”고 답했다.

조수향 측 관계자 역시 “현재 조수향 본인과 확인 중인 단계다. 입장이 정리되면 발표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박혁권과 조수향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혁권은 지인들에게 조수향과 교제 사실을 이야기했다.

헤당 매체는 두 사람이 사생활을 오픈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솔직하고 숨김 없는 성격이라 지인들에게 교제 사실을 자연스럽게 이야기 했다고 밝혔다.

박혁권은 1971년생, 조수향은 1991년생으로 각각 49세, 29이다. 20세의 나이 차이가 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박혁권은 MBC ‘하얀거탑’, JTBC ‘아내의 자격’, JTBC ‘밀회’, SBS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4월 SBS 새 드라마 ‘녹두꽃’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조수향은 영화 ‘들꽃’으로 데뷔,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MBC ‘역도요정 김복주’ ‘세가지색 판타지-생동성 연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국이 너무 좋아 귀화했다는 구잘 (나이 결혼 남편 프로필 소개)

‘히트메이커’ 독일 촬영 중 성매매 의혹 휩싸인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ft. K씨, J씨, L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