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4 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지난주 두바이에 이어 이번에는 사막 투어에 나선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누나들의 모습이 방송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배정남이 친한 누나들과 함께 두바이에 도착해서 세계 초고층 빌딩 버즈 칼리파 (Burj Khalifa)와 세계 최고 3대 분수쇼 중 하나인 두바이 분수쇼 (Dubai Fountain Show)를 관광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또 한국 음식 배달이 가능한 두바이의 배달음식 서비스 등이 공개됐다.
두바이의 전통 의상을 착용하고 현지인 포스를 보여주는 배정남과 함께 여행을 떠난 누나들은
남성복 디자이너 박순진과 인테리어 공간 디자이너 이소선 그리고 패션사업가 홍진희와 쥬얼리 디자이너 박혜라이다.
이들은 평소 절친하게 지내는 디자이너 누나들로 배정남과 함께 여행을 하며 관광지를 구경하고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또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늘 방송 예정인 ‘미운 우리 새끼’에 배정남이 누나들과 두바이 사막을 탐험하면서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
과연 상남자를 떨게 한 사건은 무엇인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정남이 다른 방송에서의 사막 경험을 바탕으로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모습과 “앞사람 발자국을 따라가라”며 꿀팁을 방출하는 등 기대해도 좋을 재미를 줄 것으로 전한다.
“오늘밤 9시 5분 본방사수합시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