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김가연’ 이야기하다 토크 시간 다 써버렸다는 임요환 (나이 차이, 딸, 가족)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

임요환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강주은, 정경미, 권다현, 임요환이 출연해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 특집으로 꾸몄다.

임요환은 녹화 내내 아내인 배우 김가연을 끊임없이 언급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자기 얘기가 하나도 없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임요환은 김가연이 ‘고소 제자’를 양성 중이라고 전했다. ‘고소의 여왕’으로 알려진 김가연이 악성댓글 때문에 고생하는 연예인들을 위해 직접 가르침을 준다는 것. 

특히, 임요환은 자신의 실시간 방송에 김가연이 등장하면 채팅 창이 깨끗해진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임요환은 현 e-스포츠의 황제 ‘페이커’를 언급해 시선을 끈다. ‘페이커와 임요환이 대결하면 누가 이기냐’는 MC의 질문에 솔직한 입장을 밝히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난 2013년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이날 임요환은 여러 대회에서 우승한 사실과 함께 세계 대회 진출 계획도 밝힌다.

임요환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이다. 지난 2016년 방송인 김가연과 결혼했다. 김가연은 1972년생으로 임요환보다 8살이나 연상이다. 

김가연과 임요환은 슬하에 딸이 2명이다. 첫째딸은 김가연이 첫 번째 결혼해서 낳은 딸이며 결혼 후 딸을 낳았다. 

<사진=MBC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주 넥슨 회장 월트 디즈니에 넥슨 매각 타진 / 가상화폐에 관심 미국 가상화폐 중개업체 ‘타고미’에 투자

윤형빈이 무릎 꿇고 빌게 만들었다는 개그우먼 정경미 (나이 아들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