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SNS에 일왕 퇴위 심경글 올렸다 논란된 트와이스 사나, JYP 사과는?

트와이스 사나 심경글 논란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일왕 퇴위 소감글 논란에 휩싸이자 팬들이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했다.

1일 트와이스 팬들은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트와이스 갤러리를 통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촉구했다.

팬들은 “멤버 사나의 인스타그램 논란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며 역사 인식 문제를 꼬집었다.

팬들은 “특히 올해 3.1 운동 100주년을 맞아 수많은 연예인들이 이를 기념하는 뜻을 표했지만 트와이스 경우 아무런 언급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일왕 퇴위에 대한 글을 게재했다는 점에서 유감을 표시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멤버 한 사람의 역사 인식은 굉장히 중요한 문제이다. 이번 논란에 대한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나는 전날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왕 퇴위와 관련한 일본인으로서의 소감글을 게재했다.

그는 “헤이세이 시대에 태어난 사람으로서 헤이세이가 끝난다는 것은 어쩐지 쓸쓸하지만 헤이세이 수고 많았습니다. 레이와라는 새로운 출발을 향해서, 헤이세이의 마지막인 오늘은 말끔한 하루로 만들어요”라고 일본어로 적었다.

<사진=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촬영 시작하자마자 리얼 부부싸움해 제작진 당황시킨 조안X김건우 부부

이물질함유 ‘노니’ 판매중단업체 및 과대광고 업체 식약처 홈페이지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