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중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유의 입담과 함께 동생 홍진영과의 우애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선영은 홍진영의 친언니로 홍진영과는 5살 터울로 나이는 40세로 알려졌다.
성악을 전공했다고 하며, 그 이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어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초미의 관심사다.
최근에는 김신영, 김종국 등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받고, 간헐적 단식을 시도하는 등 다이어트에 집중한 모습이다.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과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6일 홍선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살 조금 빠진 사진을 보고 자꾸 포샵이라고 하시는데, 이 사진은 생얼에 마스크를 벗은 모습이다. 어플도 안쓰고, 폰카로 찍은 거다. 각도를 위로 해서 찍은 것도 아니다. 이쁘지는 않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라며 사진 보정 의혹과 악플에 일침을 놓기도 했다.
또한 “#샐러드좋아#맛있는한끼#아보카도#토마토#메추리알#천도복숭아#양배추#양상추#사과#견과류#화이팅” 등의 태그를 달며 다이어트 중인 자신의 모습을 복돋우는 모습도 보여줬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홍진영의 유튜브 관리 등을 맡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받고 있다.
홍선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홍진영은 과거 SBS ‘미우새’ 에서 “언니보다 먼저 결혼을 안한다”며 선언한 바 있고, 홍선영은 “나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시집을 가라. 결혼을 평생 못할 것 같다”며 웃픈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사진=홍선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