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14년 만에 완전체로 뭉쳐 ‘캠핑 클럽’ 출연한 핑클 멤버들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 근황

‘캠핑클럽’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 공식홈페이지와 SNS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힐링’과 ‘깨방정’을 완벽하게 오가는 핑클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캠핑카를 타고 그림 같은 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했다.

이후 명상, 요가, 독서, 산책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주변의 산과 바다 등 자연경관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은 이들이 누리는 평화로움을 배가 시켰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핑클의 진짜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이진과 성유리는 밥을 먹는 이효리와 옥주현 주위를 사륜바이크를 타고 내달렸다. 

흥에 겨운 멤버들은 캠핑카 안에서 현란한 춤사위를 펼치며 14년 전과 변함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총놀이에 열을 올렸고, 활동 당시의 안무를 맞춰보기도 했다.

JTBC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의 멤버들이 14년만에 완전체로 뭉쳐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을 담은 예능이다. 

핑클의 멤버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옥주현과 이진은 1980년 생으로 39세, 성유리는 1981년생으로 38세다. 

옥주현을 제외한 세 사람은 결혼을 해 가정을 꾸렸다. 옥주현은 뮤지컬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JTBC>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빠 어디가’ 이후 키 35cm 컸다는 송종국 딸 송지아 근황.jpg

YG 성접대 의혹, 조로우는 어떤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