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열매가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2일 ‘디시인사이드’ 인터넷 방송 갤러리(인방갤)에서는 BJ들 사이에 설전이 벌어졌다. 시작은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BJ서윤의 남자친구 사진이 확산되면서 부터다.
BJ서윤은 현재 남자친구인 그룹 백퍼센트의 전 멤버 우창범과 함께 인터넷 방송을 진행 하게 된 것.
네티즌들은 우창범이 BJ열매와 사귀는 것 아니냐 묻자, 우창범은 BJ열매가 BJ케이와 바람이 나 헤어졌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한 것이다.
이 말을 들은 BJ열매는 자신의 개인방송에서, 우창범이 카카오톡 단톡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폭로했다. BJ열매는 자신의 본명인 이수빈으로 인터넷방송갤러리에 카카오톡 대화 캡쳐본을 공개하기도 했다.
BJ열매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된 거짓말뿐이었고 더 이상은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서 연락이 왔다. 폭로할 내용이 많다”고 덧붙였다.
BJ케이는 이 사건에 대해 자신은 마약을 하지 않았으며, 버닝썬과 관련없다고 공식 발표했다.
BJ케이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나이 31세이며, 본명은 박중규다. 아프리카 TV 비제이 출신으로 유튜브 구독자수 80만명에 이르는 유튜버이자 크리에이터다.
BJ 케이는 부모님 포항 본가 집이 공개되며, 금수저로 알려지기도 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