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캠핑클럽’ 1화에 공개된 캠핑클럽 첫 촬영지 용담섬바위 캠핑장이 큰 화제가 되면서, 캠핑클럽 2화 두번째 촬영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방송 말미, 다음 촬영지에 대한 힌트로 경주라고 알려졌는데, 언덕 뷰가 장관인 촬영장소는 대체어디일까?
핑클은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 곳을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소개하고 있다. 캠핑카는 현대 쏠라티를 두 달 정도 개조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캠핑카 여행에 최적합하게 만든 것으로 전해진다.
첫번째 촬영지는 전북 진안군 안천면에 위치해 있는 용담섬바위 캠핑장이었다. 방송 이후 많은 관광객들의 문의가 이어졌고, 방문도 늘었지만 현재 취사는 불가능하다고 알려졌다.
두번째 촬영지는 경주 화랑의 언덕이다. 경주 화랑언덕은 오케이 그린 캠핑장으로도 운영했던 곳이다. 화랑의 언덕으로는 검색이 잘 되지 않는다.
부지가 약 10만평이나 될 정도로 큰 캠핑장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캠핑클럽 2화 촬영지 화랑언덕은 과거 오케이 그린 캠핑장 도그파크로 이용되기도 했다.
강아지들 애견 놀이터 같은 용도 였지만, 지금은 그마저도 운영하지 않으며, 사유지로 사용되고 있다고 알려졌다.
지금 이곳을 찾기 위해서는 오케이 그린 청소년 수련원을 맵에서 찾을 경우 ‘화랑 언덕’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1998년 5월 데뷔한 4인조 여자 아이돌인 핑클이 완전체로 모인 것 만으로도, 많은 팬들이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해체를 선언하지는 않았지만, 2002년 완전체 활동을 중단했던 탓이다. 멤버 모두들 인기가 많았던 만큼 현재 절반 이상의 멤버가 결혼을 했다.
이효리, 성유리, 이진은 결혼을 했으며 각자의 남편들도 이 프로그램 방송 이후 연일 관심의 대상에 올랐다.
이효리는 이상순과, 성유리는 프로골퍼 안성현과, 이진은 6살 연상의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와 결혼에 뉴욕에 정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핑클 멤버 각각의 나이는 이효리는 올해나이 40세, 이진과 옥주현은 39세, 막내 성유리는 38세이다.
캠핑클럽의 최종 몇부작인지 결정되지 않았으며, 시청률은 전체 종편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Mnet,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