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이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장범준은 지난 2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비롯해 3집 앨범의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는 멜론을 비롯해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등 총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장범준은 지난 2016년 3월 발표한 장범준 2집, 그리고 같은 해 발표한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다.
장범준의 새 앨범에는 ‘당신과는 천천히’를 비롯해 ‘일산으로’, ‘노래방에서’, ‘그모습 그대로’,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장범준 앨범 곡소개에 따르면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는 사랑하는 존재에게 회복 받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 노래다.
앞선 앨범보다 한층 깊어지고 농익은 감성을 자랑하는 ‘당신과는 천천히’는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공감과 호응을 받고 있다.
장범준은 “이번 3집은 작사 작곡에 균형을 맞추며 제 노래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어떤 점을 기대하시고 좋아하실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어 “옛날 이야기를 하더라도 현재 시점에서 바라보는 느낌으로 곡을 완성시키게 됐다. 함께 나이를 먹어가는 느낌으로 노래를 들어보시면 공감과 재미있는 감동이 아닐까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에는 장범준의 아내 송승아와 딸이 직접 연기해 더욱 눈길을 모았다.
<사진=SNS , 지니 사이트>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