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 송혜교 이혼소식이 알려졌다. 송중기는 이혼 법률 대리인을 통해 보도자료를 냈고, 이혼 조정 절차가 진행되고 있음이 알려졌다.
송중기는 27일 오전 9시 언론사를 상대로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일반적으로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들은 대개 이혼 사실을 숨기거나 소속사가 나서 진화 하는 등의 과정이 보편적이다.
하지만 송중기는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지 채 하루가 안된 상태에 언론에 이 사실을 알렸다.
한 언론사는 법조계를 인용하며 송중기가 자신의 법률 대리인에게 이혼 조정 신청에 대해 공개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송중기가 “연예매체를 포함해 언론에 알려 달라”고 요청하면서 공개됐다는 것.
법조계 해석은 분분하나, 이혼의 책임 사유가 없는 쪽에서 먼저 이혼 조정을 신청한다고 전해졌다. 이에 송중기가 해당한다고 본다는 것이다.
이혼 조정 신청을 하는 이유는 협의 이혼이 어려울 때 이혼에 합의를 위해 신청을 하게 된다. 이 조정 마저 이뤄지지 않으면 이혼 소송을 진행하게 된다.
현재 송혜교 측 입장은 송중기와 이미 이혼을 합의햇다는 입장이다. 조정 절차만 앞둔 상황이라고 전해졌다.
재산 분할이나, 위자료, 아이가 있을 경우 양육권 까지 이혼 조정 합의가 가능하다. 송혜교 송중기는 아이가 없기 때문에 양육권은 이혼 조정 신청에 해당하지 않는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는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주연 배우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2017년 7월 연인관계를 인정했다. 이 후 10월 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송중기 송혜교는 결혼 발표 전 100억대의 주택을 구입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송중기 송혜교의 재산이 큰 관계로 재산분할에 대한 관심이 크지만, 분할 대상이 크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송중기가 송혜교에게 이혼 조정 신청을 함으로써 두 사람의 결혼 생활 1년 8개월여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아래는 송중기 입장 전문, 송중기 소속사 입장 전문, 송혜교 소속사 입장 전문 (위에서 아래 순서대로)
▲송중기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송혜교 소속사 UAA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KBS, 채널A>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