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전문] 오정연, 강타·우주안 스캔들 피해자? SNS 통해 심경 언급, 강타·정유미 열애설도 재조명 UP ↑

오정연 학력, 나이, 결혼, 이혼, 소속사, 프로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논란을 빚은 강타와 우주안에 대해 언급했다.

오정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우주안이 검색어에 오른 이미지를 캡쳐해 올리며 심경을 밝혔다.

오정연은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고 말했다.

오정연은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며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고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덧붙여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라고 밝혔다.

오정연의 SNS를 바탕으로, 오정연과 강타 우주안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확인할 수 있다. 강타는 배우 정유미와의 열애설로도 곤혹을 치른 바 있다. 

오정연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우상인 사람을 만나 연애했지만 헤어졌다고 밝힌 바 있으며, 현재는 방송인과 카페 사장을 겸해 사업을 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정연 SNS 심경 전문>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

오정연 SNS 캡쳐 이미지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나이는 37세 이며 소속사는 SM C&C로 알려졌다.

오정연 학력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로 발레전공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장훈과 2009년 결혼했고,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사진=오정연 SNS>

[저작권자 © 이슈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타와 뽀뽀하는 영상 SNS 올렸다 삭제한 우주안 (나이, 학력, 집안, 몸매)

‘자연스럽게’ 36년만의 첫 예능 전인화 (나이, 아들, 유지상, 결혼, 남편, 유동근, 조병규, 유일용PD)